본문 바로가기
최근이슈

남편 마약 고발한 아나운서 강미정, 명예훼손 역고소한 남편

by 깨묭 2023. 12. 1.
반응형

 

프리랜서 아나운서 강미정 씨가 자신의 남편에 대한 마약 혐의를 공개적으로 고발 했습니다. 강 씨는 남편이 대마를 흡연하고 소지한 혐의로 서울 수서경찰서에 고발했으며, 폭행 혐의로도 고소했습니다. 이 사건은 강 씨가 남편의 마약 투약을 의심한 지 8년 만에 경찰에 신고하게 된 배경과 그 과정에서 발생한 여러 문제점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강 씨는 남편이 대마 흡입을 인정했다고 주장하며, 남편의 상태가 점점 심각해지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폭력적인 행동을 보였다고 주장하며, 이에 대한 증거로 남편이 취한 상태에서 찍힌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건은 수사 과정에서 여러 차례 수사관이 변경되었고, 최종적으로 남편에 대한 무혐의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강 씨는 수사가 지연되는 동안 남편이 증거 인멸을 시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강 씨의 남편이 용인의 골프장을 운영하는 집안 출신이며, 그의 매형이 이정섭 수원지검 2차장 검사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수사에 외압이 있었을 가능성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한편, 남편 측은 마약 투약 사실을 부인하며 강 씨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역고소한 상태입니다. 이정섭 검사와 사건을 담당한 경찰 관계자는 수사에 외압을 넣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은 가정 내 마약 문제와 관련된 법적 공방, 그리고 수사 과정에서의 문제점을 드러내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