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화질소

산화질소 대사체로 건강을 찾은 사례들

by 깨묭 2024. 6. 23.
반응형

 


 

 

산화질소 대사체의 이러한 효능은 이미 여러 사람들이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제품으로 15년 전 발병한 뇌졸중과 실명을 극복한 77세 남성


15년 전 소위 중풍에 걸려 요양병원에서 생활하던 77세 남성은 혼자서는 제대로 거동도 하지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한쪽 눈은 영구실명 판정을 받았고 다른 한쪽 눈도 거의 실명지경이었습니다. 

 

이분은 직접 음식도 섭취하지 못해 위관으로 영양분을 섭취할 정도로 삶의 질과 건강이 엉망인 상태였습니다.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제품을 처음 1주일 동안에는 하루에 한 알을 여러번 나누어 복용했고 그 이후에는 하루 두알을 복용하였습니다.

 

20일 정도 복용하자 검은 점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점점 사물의 형체를 알아보게 되었고 색도 구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거의 실명상태였던 눈이 시력을 회복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리고 누워만 계시던 분이 지지대를 잡고 일어서서 혼자 걷기 시작했습니다.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제품을 꾸준히 더 복용하면 곧 지지대 없이 혼자 걸을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십년간 혈압약, 당뇨병약, 심부전약을 복용해온 88세 남성에게 찾아온 기적

 

수십년간 만성질환은 물론 하지냉증으로 고생하던 88세의 남성은 천현수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제품덕 분에 만성적인 하지냉증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산화질소 대사체 제품을 일주일 정도 복용하자 놀랍게도 얼음장 같이 차갑던 다리에 온기가 돌기 시작하면서 지긋지긋한 냉증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전에는 발이 얼음장 같으면서 동시에 찌르는 듯한 통증도 심했습니다. 게다가 발에서 진물도 나와서 너무나 고통스러웠는데 발에 온기가 돌면서 진물도 사라졌고 발의 통증도 가셨습니다. 


내친 김에 복용량을 늘였고 변화를 살폈습니다. 만성두통이 없어지고 눈이 밝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발은 이제 완전히 회복되어 온기가 도는 것은 물론 진물도 더 이상 생기지 않습니다.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오려는지 수치가 낮아지고 있어 병원에서 혈압약을 절반으로 줄이라고 권유합니다.

 

앞으로 계속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제품을 복용하여 완전히 혈압약을 끊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제품을 복용한 사람들 중에는 병원에서 포기한 환자들도 있었을 겁니다.

 

또한 산화질소 제품 덕분에 덤의 인생을 산다고 감격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을 겁니다.

 

이런 사람들은 점점 많아져 갈 것입니다. 천현수 박사의 연구는 중단되지 않고 점점 더 많은 임상데이터가 더 좋은 제품으로 나타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 기술의 쾌거


위의 이야기는 천현수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기술이 이룬 쾌거의 극히 일부입니다. 빙산의 일각이지요.

 

우리는 지금까지 혈관확장, 혈액정화와 관련된 산화질소의 기능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 점에서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대사체 고정화 기술이 이룬 쾌거에 국한해서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그 이유는 산화질소의 기능이 혈관확장과 혈액정화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화질소는 면역기능, 신경기능 면에서도 탁월하게 작용합니다.

 

물론 이 산화질소의 탁월한 작용도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기술이 없다면 불가능할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산화질소의 다른 효능인 면역기능과 신경기능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산화질소가 우리 몸의 모든 필수기능에서 작용한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산화질소의 부족은 반드시 보충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