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화질소

어머니에 대한 사랑이 만든 결실,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기술

by 깨묭 2024. 4. 30.
반응형

어머니에게서 먼저 이루어진 기적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연구는 어머니 때문이었습니다. 천현수박사가 어떻게 산화질소연구에 착수해서 산화질소 대사체를 통해 산화질소를 보충하는 기술을 성공시켰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천현수 박사께서 직접 설명하고 있습니다.

 

 

 

 

 

천현수 박사의 어머니는 40대 이후부터 당뇨병으로 고생하셨습니다.

 

급기야는 당뇨병 합병증으로 시력도 약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당뇨약을 드셨지만 부작용 때문에 현기증, 메스꺼움으로 힘들어 하셨습니다. 

 

천현수 박사는 어떻게 하면 어머니의 당뇨를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이 방법, 저 방법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당뇨병은 반드시 약을 먹어야 하는 것일까? 다른 자연치유방법은 없는 것일까?” 이 질문에서 그의 모든 연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먼저 조상들의 지혜에 의존해 보기로 했습니다.  마늘, 상추, 두릅, 콩 등 당시 어머니가 사시던 동네에서 쉽게 입수할 수 있는 농산품들을 발효시켜 보았습니다. 다양한 균주를 활용하여 몇십가지 발효식품을 만든 것입니다. 

다양한 발효식품들이 효과를 나타내기 시작

 

어머니께 이 발효식품들을 하나씩 하나씩 차례로 드시게 했더니 한달 정도 지나니 어머니에게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당뇨병 합병증으로 인해 이상이 오기 시작하던 눈이 밝아지기 시작하셨고 약으로는 좀처럼 조절이 되지 않던 어머니의 혈당수치가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어머니의 혈당수치를 보면서 천현수 박사는 무언가 해답을 찾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발효시킨 여러 식품들을 주위의 지인들에게도 나누어주었습니다. 고혈압, 당뇨병, 관절염으로 약을 달고 살던 지인들이 천현수 박사의 발효식품을 먹고는 이구동성으로 ‘약을 끊어도 혈압이 오르지 않는다’ ‘의사가 당 수치가 좋아졌다면서 뭐 했냐고 물어보더라’ 는 말을 해왔습니다.

 

혈압이 내려가고 혈당이 좋아졌고 염증수치도 낮아졌다고 모두들 좋아했습니다. 

 

50대 남성은 고혈압 진단을 받고 얼마 후 당뇨병 초기라는 진단을 받게 됩니다.

 

이 남성은 2중의 고통 앞에서 산화질소를 선택했습니다. 

그 결과 지금은 혈압도 당뇨도 좋아져서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기뻐합니다.

이 남성의 이야기 영상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들이 들려준 이야기는 천현수 박사에게 더 근본적인 의문을 갖게 했습니다.

 

무엇이 이들의 증상을 호전시킨 것일까? 이 의문에서 천현수 박사의 본격적인 연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연구에 걸린 시간은 거의 17년이었습니다. 

 

17년 연구 끝에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 기술을 개발했고 이에 대해 특허등록도 했습니다. 특허등록으로 결실을 맺은 그의 연구는 어머니를 살리겠다는 아들의 집념과 사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 연구의 성과는 어머니가 가장 먼저 검증해주었습니다.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아들에 대한 신뢰가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 기술의 개발을 성공시킨 것입니다.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 기술이 성공하자 천현수 박사를 가장 먼저 찾아온 사람들은 환자들이 아니었습니다.

 

의사. 약사, 한의사 같은 전문가들이 그들보다 먼저 천현수 박사를 찾아왔습니다. 

 

천현수 박사는 이들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와 임상을 진행하면서 산화질소 대사체를 제품화해갔습니다.

 

제품화는 천현수박사 보다는 의학계, 약학계의 전문가들이 먼저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고혈압, 당뇨병 같은 만성질환이 약으로는 결코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과 이러한 병의 근본원인은 산화질소 부족이라는 진실을.

 

의료현장에서 약을 먹던 환자들이 갑자기 악화되거나 심지어 목숨을 잃은 현실 앞에서 느끼는 무기력감과 안타까움에 지쳐있던 의사와 약사들은 먼저 산화질소 대사체의 제품화를 원했던 것입니다.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기술을 접한 의사들은 이구동성을 말합니다.

 

천현수 박사가 1998년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한 세명의 과학자보다 더 위대한 연구를 했다고 말합니다.

 

세명의 노벨상 수상자는 산화질소의 효능은 밝혔지만 이 산화질소를 몸밖에서 보충하는 방법은 알아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몸밖에서 산화질소를 보충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은 많은 고혈압, 당뇨병 환자들에게는 확실한 복음입니다. 헛된 약속이 아닌 실질적 효과가 담긴 복음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복음을 통해 건강과 생명을 얻었을까요? 천현수 박사의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은 이미 수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과 생명을 되찾아 주었습니다.

 

이들이 전하는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시면 산화질소 대사체 고정화기술을 개발한 것이 얼마나 의미있는 업적인지 아시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